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크림카레우동으로 유명한 맛집 토끼정 ( 본점 )

안녕하십니까 TH화광이 이번에 소개할 맛집은 크림카레우동으로 상당히 유명한 맛집 토끼정입니다. 현재 토끼정은 제가 거주하고 있는 부산에도 여러 지점이 생겨났는데요. 본점을 제외하고 서울역점, 부산 센텀시티 파미에스테이션점을 찾아가서 크림카레우동과 다양한 음식들을 주문하여 먹어 보았지만 본점 만큼 맛있는 집이 없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타 매장은 좀 맛이 없습니다. ( 본 점 매장에서 타 매장에게 지도 교육이 필요해 보입니다.) 

어쨌거나 이번에 간략하지만 서울 강남에 위치한 토끼정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니까 인테리어 사진이 없네요... 죄송합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제 기준으로는 깔끔하면서 분위기도 있는 반면 아늑한 공간을 제공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살짝 복고풍도 느낄 수도 있었습니다.






솔직히 이 메뉴는 그냥 그랬습니다. 

개인적으로 강남점에서 드실 경우 추천을 드린다면 최근에 소고기 깻잎 불고기(현재는 잘 모르겠지만 이 메뉴가 서울 본점에만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가본 다른 메장에서는 찾아 볼 수 없었습니다.)와 숯불구이 반반을 추천드립니다. 크림카레 우동은 안 드셔 보신 분은 꼭 드셔보시길 바라며 그 외 다른 메뉴를 못 고르시는 분들 께는 제가 말했던 메뉴를 추천 드립니다.






이집의 대표메뉴라고 할 수 있는 크림카레 우동입니다. 카레 위에 크림??!?! 이라고 하시면서 뭔 조합 또는 대체적으로 의아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위에 올라간 크림은 감자크림으로 맛에 이질감을 전혀 주지 않습니다. 이 크림으로 인해 상당히 부드러운 식감을 제공해 주는 아주 큰 역활을 합니다. 그리고 일본 카레 루를 사용하는 것으로 보이는데 상당히 깊은 맛과 다양한 맛 그리고 야채와 어우리진 조화가 상당히 좋습니다. 

다만 크림카레우동의 단점이라고 한다면 사실 크림카레우동 뿐만 아니라 토끼정의 메뉴가 전체적으로 좀 짭니다. (제가 짠 걸 상당히 싫어하는데 신기한게 맛은 기똥차게 맛있어서 잘 먹는다는게 저도 좀 의아합니다.)


이상 아주 간략했지만 토끼정 본점의 맛집 소개를 이상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