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홍대 근처에 루피와 그의 동료들과 사우전드 써니호가 떴다!

서울 홍대 근처에 위치한 원피스 카페를 소개할려고 한다. 위 사진에서 봐도 알 수 있듯이 원피스라는 애니메이션에서 등장하는 사우전드 써니호가 웅장하게 있는 모습을!!!






그리고 카페 근처에는 포토존이 구성되어 있는데 원피스 카페인 만큼 케릭터들에게도 카페와 잘 어울리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원피스 카페에는 원피스의 주인공 루피와 그의 동료들로 구성된 이름들과 함께 다양한 메뉴들이 구성되어 있었다. 그 뿐만 아니라 접시와 텀블러등 집에서 그리고 일상 생활 속에서 사용할 수 있는 케릭터 아이템도 판매를 하고 있었다. 그리고 필자는 악마의 케이크와 악마의 열매 모양을한 마카롱이 정말 먹고 싶었는데 이 날 Sold Out이 된 상태라 아쉽게도 푹신푹신? 하늘섬 펜케이크와 조로 피지오를 주문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서 에니메이션에서 나오는 각기 다른 개성 넘치는  다양한 케릭터들과 현상금 포스터들을 만나볼 수 있었다.






2층으로 올라와 대략적인 분위기와 인테리어 구성을 조금이지만 사진에 담아 보았다.









그리고 주문한 음식을 직접 가지고 올라와 주신다고 하셔서 기다리는 동안 2층에 전시되어 있는 원피스 피규어들을 찍어보았다. (사진 순서가 뒤죽 박죽 인건 죄송합니다. ㅠ)











그리고 화장실이 있는 테라스 쪽으로 나와 보았는데 정말 여기 이 곳에서 있는 느낌은 필자가 원피스를 워낙 좋아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두 팔을 번쩍 들어 올려 나는 해적왕이 될꺼다를 해야될 것 같은 느낌이 확 들게 만들었다. 그리고 화장실해서 하는 소리인데 들어가 보지 않아 화장실 구조를 자세히 모르지만 루피 그림이 그려진 곳은 남자 화장실이 확실해 보이지만 상디와 나미가 그려진 곳에는 남녀 공용??!? 화장실로 추측된다. (정말 좋은 곳이군!! 여기서 사랑을 S2ㅋㅋㅋㅋㅋㅋ...  응 'ㅅ'?!??)






그리고 주문한 하늘섬 팬케이크와 조로 피지오가 왔다!!! 거격 형성이 좀 비싼 부분과 팬케이크 경우는 완전 맛있다 정도까지는 아니지만 원피스 에니메이션을 정말 좋아한다면 그리고 색다른 분위기의 디저트 카페를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정말 괜찮은 카페라고 생각한다.


한가지 더 말씀 드리자면 이게 사실 1년 전의 사진이라 조금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영수증을 들고 가서 2천원이였나 3천원이였나 요금을 추가하면 플라스틱 재질의 자신이 원하는 케릭터의 접시를 구매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당연히 필자는 조로를 좋아해서 조로 케릭터가 귀엽게 새겨진 노랑색 접시를 구매했다. 'ㅅ' /






그 옆에 피규어 샾이 위치하고 있는데 이 곳에서는 사진을 찍으면 안된다고 하여 이 한장의 사진만 남긴다.


이상 Team Hobbyist(팀 하비스트)에 TH화광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