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앱무 K945P + PBT 파스텔톤 그라데이션 키 캡

많은 분들이 오래전에 찍은 화질 안 좋은 폰으로 찍은 사진에도 키보드 이쁘다는 글과 함께 키 캡에 대한 많은 관심들을 주셔서 제가 카메라를 잡고 최대한 이쁘게 찍어 보았습니다. (제 인스타를 보시고 키 캡에 대한 정보를 묻는 분들이 계셨습니다. 뿐 만 아니라 제가 사이트 부운영자로 활동할 때에도 많이들 이쁘다고 해주셨습니다. ㅎㅎ)





그래서 타건 영상도 준비해 보았는데.. 제가 새로운 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만지고 있는데... 많이 부족하네요. 좀 더 공부하고 난중에 좀 더 좋은 영상으로 올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