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아웃닭을 알게 되는 순간 Outdark에서 빠져 나오지 못할 것이다.

안녕하십니까. 이번에 제가 소개할 맛집은 남녀노소 누구나 다 좋아하는 치킨~ 아주 맛있는 치느님이 위치한 곳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를 반하게 만든 치킨집은 바로 아웃닭 입니다. 보통 치맥 먹으러 오시는 분들이 많은 곳입니다. 현재 위 사진의 매장은 부산 덕천동에 위치하고 있는 매장이며 해운대, 광안리, 서울 홍대에도 매장들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더 있을 수도 있겠네요.ㅋㅎㅋㅎ






가게 분위기는 그냥 술집 분위기 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필자는 보통 밖에 나오면 어딜가도 잘 먹는 편이지만 여기는... 그러지 못해겠더군요.

인테리어와 분위기는 가게 입구에서 보면 대략 짐작할 수 있는 분위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가게는 깔끔한 편이지만 어둡기에 확실하게 판단하기는 어렵습니다,ㅋㅋㅋㅋ






(메뉴판 사진을 안찍었네여... 죄송합니다.)

메뉴를 주문하면 위와 같이 치킨무와 셀러드 그리고 4가지 맛의 소스(칠리소스, 일반 양념통닭 소스, 간장소스, 마늘 소스)를 기본으로 제공해 줍니다. 







저는 술을 상당히 싫어하기에 술 대신 자몽에이드와 같이 온 동생은 오렌지 에이드를 시켰습니다. 4,000원이라는 가격에 나쁘지 않은 양으로 판단되며 맛있는 편에 속하는 에이드 였습니다. 






쫘자잔~ 드디어 영롱한 치느님이 등장하셨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매운 양념과 후라이드 치킨을 반반으로 해서 주문했습니다. 여기 아웃닭은 토핑으로 양념감자와 튀긴 떡이 항상 같이 나옵니다. 옜날 통닭의 가격에는 비교할 수 없겠지만 프렌차이즈 치킨들과 비교하였을 때 상당히 가성비도 좋고 맛도 아주 기가 막힙니다. 그리고 저는 집에서 치킨을 주문해서 먹을 때만 순살로 먹고 밖에서는 대부분 뼈닭으로 먹는데 여기서는 다릅니다. 여기서 만큼은 순살로 먹습니다. 이상하게 아웃닭은 순살이 맛있고 순살이 양이 더 많습니다.

여기 아웃닭의 매운 양념 통닭은 그렇게 많이 맵지는 않습니다만 매운걸 엄청 못드시는 분들은 마늘 치킨과 후라이드 치킨을 반반으로 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반반으로 주문 가능하며 추가 비용 없습니다.) 하지만 필자는 매콤양념과 후라이드 반반으로 먹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 드립니다, ㅋㅎㅋㅎ '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