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리뷰

남자의 색 핑크로 드레스업한 한성컴퓨터 GO187 WLED 트랜스포머 (1/2) 부제: 히든LED핑크 키캡

 ▶ 히든LED핑크 키캡 (개 봉)


 

 

 

출처 : 키캡리퍼블릭(http://www.keycaprep.com/)

 

키캡리퍼블릭에서 히든LED핑크 키캡을 구매 하였습니다.

제품 상세 정보 링크 : http://www.keycaprep.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21&cate_no=1&display_group=4

 

재질 : ABS

KEY : 108키

두께 : 1~1.2mm

 

키캡 놀이를 제가 하게 될 줄은 생각도 하지 못했었는데...히든LED핑크 키캡을 보는 순간 반해 버렸네요.

이건 사야해!!!

저도 모르게 어느새 결제를 하고 택배를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제품을 받고 키캡리퍼블릭에 올라가 있는 제품 상세 정보와 약간의 차이가 있었습니다.

차이점

1. 키캡리무버가 포함

2. 스페이스바 로고가 다름 (제가 받은 제품은 ECK 위에 박스의 로고가 그려져 있었습니다.)

키캡리퍼블릭의 답변은 생산 시기마다 각인의 모양이 변경 될 수 있다고 한다네요.

 

 

 ▶ 히든LED핑크 키캡 (분 해)


 

 

 

 

키캡리무버로 일반 버튼을 다 제거 하고 스테빌라이저가 채용 되어 있는 키캡을 마지막으로 제거 하였습니다.

한성컴퓨터 GO187 WLED 트랜스포머 제품은 마제식 스테빌라이저가 채용 되어 있어 분해를 할 때 철심이 걸려 있어 스테빌라이저에 손상이 가지 않게 조심해서 분해를 하여야 합니다.

 

 ▶ 히든LED핑크 키캡 (조 립)


 

 

 

 

 

 

 

한성 GO187 키보드의 특성상 스테빌라이저 철심이 굵어서 그런지백스페이스키, 왼쪽 쉬프트는 키의 철심의 간섭으로 철심을 제거하고 장착하였습니다.

 

▶ 히든LED핑크 키캡 (평 가)


 

지금까지 히든LED핑크 키캡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더키샤인3 핑크LED 키캡과 고민 하다가 히든LED핑크 키캡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이 좀 저렴(?)하고 보여주기용으로 구입한 것이라...

 

 ABS키캡이어서 그런지 기본 한성 키캡과 촉감 차이가 많이 나지 않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좋은데 도색에 대한 완성도는 조금 떨어져서 아쉽네요. LED가 꺼진 상태에서는 키캡의 각인 부분이 음각 처리 된 것 처럼 보이는데 밝기 환경이 좋지 않은 곳에서는 음각 표시가 잘 보이지 않아 무각 처럼 보입니다.

야간에 실내등 켜진 상태에서 LED 밝기 3이하(한성GO187 WLED 기준)에서는 키캡의 LED 효과를 잘 표현 되지 않는 것 같네요.

그래도 핑크에다 히든LED라는 특이점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주는 것 같습니다.

완성도 높은 핑크색 LED키캡을 찾으신다면 더키샤인3핑크LED를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PROS.

- 핑크!!! 핑크!!! 핑크!!! 히든!? 히든!? 히든!? 핑크가 다했잖아요.

 

CONS.

- 도색에 대한 완성도가 부족. (키캡 부분마다 도색이 깔끔하지 않음. 이 부분은 교환 사유가 되지 않아 뽑기운이 작용)

 

 


 

- 2부에서는 사이드가드 핑크 도색과 LED효과 동영상을 공개 하겠습니다.